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355번째 선물 - 성공의 흐름에 몸을 맡기자.

좋은글 모음

by Yeomju-HaedongKumdo 2021. 12. 23. 18:16

본문

728x90
SMALL

흐름에 거슬리려 해도 그것은 무리한 일이다.

흐름에 몸을 맡기면 아무리 약한 사람도 기슭에 닿는다.

( 미겔 데 세르반테스 )

당신은 분명 원하는 목표를 이룰 것이며 반드시 행복한 인생을 살아갈 것입니다.

하지만, 그 과정은 당신의 뜻대로 할 수 없습니다.

내가 원하는 방식대로 내가 원하는 과정만을 거칠 수는 없기 때문입니다.

모든 것을 내가 원하는 대로 조종하려 하지 마세요.

그럴수도 없거니와 그렇게 된다면 아마 당신은 결과적으로 실패할 지 모릅니다.

행복한 삶에 대한 믿음,

이미 원하는 것을 얻었다는 확신을 가지고 성공의 흐름에 자연스럽게 몸을 맡기세요.

내면의 믿음이 만들어 내는 인생의 흐름에 의지하여 편안한 마음으로 따라가세요.

흐름의 끝에서 반드시 당신이 기대하던 이상의 것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나를 변화시키는 하루 확언

나는 모든 것을 내가 원하는 대로 조종하려 하지 않는다.

나는 성공의 흐름을 타고 자연스럽게 원하는 것을 얻는다.

[출처] 나를 위한 하루선물 / 서동식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