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학부모님께 알리는 글 (4.21)

해동검도 이야기

by Yeomju-HaedongKumdo 2022. 4. 21. 09:12

본문

728x90
SMALL

학부모님,
어제부터 코로나로 인한 거리두기가 인원과 시간제한에 대해 해제되면서 코로나가 곧 끝나지 않을까 하는 기대감과 함께 코로나가 다시 확산될 수 있다는 걱정도 되는 상황입니다.

그러한 가운데 4월 들어서 한낮의 기온이 25도를 넘고 앞으로 더 기온이 높아질 것으로 예상되어 이미 알려드린 바와 같이 아이들이 여름수련복을 입고 운동할 수 있도록 하려고 합니다. 어제(4.20) 주문하신 여름 수련복을 지급하여 사이즈를 확인중에 있는 상황으로 오늘(4.21) 부터는 여름수련복을 입고 수련하려고 하오니 우리 아이들이 도장에 운동하러 올 때 여름수련복을 입고 그 위에 띠를 매고 올 수 있도록 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여름수련복은 작년의 수련복이 있는 경우 그대로 입고 운동하면 되오니 참고하시고 혹시라도 작년의 수련복이 작아져서 올해 구입해야 하거나, 구입하려고 했으나 아직 신청하지 못하신 아이들에 대해서는 추가주문을 이번 주말까지 접수하고 있사오니 문자나 카톡으로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항상 건강조심하시고 특히 코로나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우리 아이들의 컨디션이 안좋아보이거나 일부 증상이 보이시면 하루정도 쉬면서 지켜보시고 필요하시면 검사를 진행해 주시고 저희 도장에서는 여러 아이들이 이용하는 다중시설로서 주기적인 소독과 환기, 체온측정을 통해 안전한 환경을 만들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