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47번째 선물 - 건강을 소중히 돌보라

좋은글 모음

by Yeomju-HaedongKumdo 2020. 5. 27. 07:57

본문

728x90
SMALL

 

건강을 돌보라.

당신에겐 건강을 무시할 권리가 없다.

건강을 무시한다면,

아마도 당신뿐 아니라 타인에게까지 짐이 될 것이다.

( 윌리엄 홀 )

 

건강을 건강할 때 지켜야 한다는 말이 있습니다.

우리는 가끔 지금 누리고 있는 건강이라는 축복이

결코 우리를 떠나지 않을 것이라 착각합니다.

하지만 무절제한 생활습관과 식습관을 유지하면서

건강을 지킬 수는 없습니다.

 

건강은 무엇보다 소중합니다.

가장 어리석은 일 중의 하나는

경제적인 이익을 얻기 위해 건강을 희생시키는 일입니다.

그 어떤 것도 건강만큼 가치있는 것은 없습니다.

재산이 아무리 많은 부자라도 큰 병이 들었다면,

자신의 모든 재산을 주어서라도 건강을 사고 싶어 할 것입니다.

육체는 영혼의 집과 같습니다.

 

집이 황폐해지지 않도록 잘 돌봐야 하지 않을까요?

 

☞ 나를 변화시키는 하루확언

나는 나의 건강을 소중히 돌본다.

나는 이 건강을 평생 지켜나간다.

나는 평생 건강하게 살 것이다.

[출처] 나를 위한 하루선물 / 함께북스 / 서동식 지음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