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77번째 선물 - 할수 없다는 믿음, 할수 있다는 믿음

좋은글 모음

by Yeomju-HaedongKumdo 2020. 5. 31. 10:41

본문

728x90
SMALL

 

자신이 무언가를 할 수 있다고

믿는 사람의 믿음은 아마 맞을 것이다.

그리고 할 수 없다고

믿는 사람의 믿음 또한 그럴 것이다.

( 오르파 윈프리 )

 

우리가 어떠한 목표를 이루려고 할 때

마음속에서는 두 가지 생각이 떠오릅니다.

"말도 안 돼, 내가 어떻게 이걸 할 수 있겠어?"

"아냐, 충분히 이룰 수 있어. 난 분명히 할 수 있어."

이런 생각들은 목표를 성취하는 과정 내내

우리의 머릿속을 떠나지 않습니다.

무엇이 옳은지 알 수 없기 때문입니다.

정해진 정답은 없습니다.

당신이 할 수 있다고 생각하든

할 수 없다고 생각하든 둘 다 옳습니다.

할 수 없다고 생각한다면 결코 할 수 없습니다.

어차피 시작도 하지 않을 테니까요.

하지만 할 수 있다고 생각하면 분명히 할 수 있습니다.

할 수 있다는 생각에 스스로 필요한 자원과 기회를

끌어당겨 스스로 꿈을 이룰 수 있는 사람으로

훈련시킬 것입니다.

 

자신을 믿으세요.

 

☞ 나를 변화시키는 하루확언

나는 할 수 있다.

나는 어떤 꿈이든 이룰 수 있다.

나는 나를 전적으로 신뢰한다.

나는 나 자신을 믿는다.

 

[출처] 나를 위한 하루선물 / 함께북스 / 서동식 지음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