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129번째 선물 - 기회앞에서 과감한 결단을 내려라

좋은글 모음

by Yeomju-HaedongKumdo 2020. 6. 2. 12:49

본문

728x90
SMALL

 

누군가 당신에게 어떤 일을 해낼 수 있느냐고 물어 올 때마다

"나는 그 일을 확실하게 해낼 수 있습니다."라고 말하라.

부딪쳐 최선을 다하다보면,

어떻게 해내야 하는지 요령이 생기기 때문이다.

( 시어도어 루스벨트 )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제일 앞서 가는 저기,

저 사람은 단호하게 결단을 내려 과감히 실행하는 사람입니다.

기회가 나타났다면 망설이지 말고 붙잡으세요.

 

자신을 의심하며 "내가 과연 할 수 있을까?"

반문하지 마세요.

기회는 아무에게나 주어지는 것이 아닙니다.

당신이 할 수 없었다면

기회가 당신을 찾아오지 않았을 것입니다.

기회는 사람보다 인내심이 많지 않습니다.

 

기회 앞에서 과감하고 단호하게 결단을 내리세요.

 

☞ 나를 변화시키는 하루확언

나는 결단력 있는 사람이다.

나는 네게 주어진 기회 앞에서 과감하고 단호하게 결단한다.

나는 나에게 찾아온 기회를 결코 놓치지 않을 것이다.

 

[출처] 나를 위한 하루선물 / 함께북스 / 서동식 지음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