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20 사랑의 연탄나눔활동 소식 (12.12)

봉사활동 이야기

by Yeomju-HaedongKumdo 2020. 12. 12. 17:14

본문

728x90
SMALL

우리 도장의 학부모님께서 활동중인 작은아이 봉사단에서 기부한 연탄기부금 50만원으로 적십자 광주봉사관의 추천으로 광산구 월곡동의 지역아동센타에 연탄을 기부하고 배달활동까지 진행했습니다.

 

이른 아침부터 8시에 모여서 광산구 월곡동까지 이동하는 동안 코로나상황이므로 마스크착용과 함께 활동시 주의사항을 설명했습니다.

 

배달장소에 도착해 보니 3층이어서 사다리차까지 와서 대기중이었고 곧바로 우리는 3층으로 이동해서 지그재그로 서로 마주보고 서서 연탄 500장을 옮겼습니다. 평소 봉사활동을 함께 하고 있는 염주해동검도봉사단의 청소년 정예멤버들이 함께 해서 착~ 착~ 사고없이 아주 빨리 안전하게 완료되었습니다. 연탄업체 사장님도 우리 아이들이 하는 모습을 보며 너무 잘한다고 칭찬이 끊이지 않 았습니다.

 

오늘 활동을 지원해 주시기 위해 이른 아침부터 와 주신 적십자 광주봉사관 오종희사무장님, 그리고 서구의 어린 청소년들이 광산구에서 자원봉사를 한다기에 방문해 주신 서구자원봉사센터의 김유원선생님께 다시한번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오늘 활동에 참여한 화정2동 적십자봉사회 강자순봉사원과 염주해동검도 봉사단원인 박도욱, 김태희, 김건희, 김시원, 김혜원, 김설현, 김양현, 조시우, 조은우~♡

 

모두 모두 수고 많으셨습니다.

 

게시자 : 화정2동 적십자봉사회 총무 이제현

 

#염주해동검도 #적십자봉사회 #연탄봉사 #화정2동 #자율방범대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