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21년 9월 가정통신문

해동검도 이야기

by Yeomju-HaedongKumdo 2021. 9. 1. 10:44

본문

728x90
SMALL

어제는 전국적인 확진자가 2,025명으로 발표되면서 일주일만에 또다시 2,000명대를 기록하고 광주광역시의 확진자도 37명으로 발표되어 아침부터 놀라게 되었습니다. 다시한번 방역과 소독에 힘써야겠다는 마음을 가지며, 한편으로는 코로나백신접종이 진행되고 있어서 최대한 빨리 백신접종을 통해 코로나가 끝나기를 기대해 봅니다.

현재 거리두기 3단계로서 방역당국의 방역지침을 하나하나 철저히 지키면서 우리 아이들과 면역력을 키울 수 있도록 안전한 환경에서 마스크를 착용한 상태로 열심히 운동하고 있습니다. 혹시라도 우리 아이들이 열이 나거나 컨디션이 좋지 않다고 한다면 하루정도는 운동을 쉬고 지켜보시고 건강하게 코로나를 예방하도록 해 주십시요.

저희 도장의 9월 운동계획을 보내드리오니 참고하시기 바라오며 특히, 9월에는 추석연휴가 있으므로 코로나 예방과 함께 가족과 행복한 추석을 보내기를 바랍니다. 9월 30일, 금요일에는 저희 도장의 176차 정기승급심사를 학부모님을 초대하지 않고 우리 아이들과 진행하는 비공개심사로 진행할 예정입니다. 2개월동안 갈고 닦은 실력들을 힘있고 멋지게 뽐낼 수 있는 기회이므로 심사를 잘할 수 있도록 학부모님의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아침부터 비가 내리고 있사오니 안전운전하시고 항상 건강하십시요.

감사합니다.

효와 예의 배움터 - 염주해동검도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