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96번째 선물 - 항상 준비하는 자세를 유지하라.

좋은글 모음

by Yeomju-HaedongKumdo 2021. 11. 8. 14:25

본문

728x90
SMALL

돌발사태에 처했을 때,

즉시 해결해 버리는 것은

내가 천재이기 때문이 아니라

평상시의 숙고와 반성의 결과인 것이다.

식사할 때나 오페라를 구경할 대도

나는 늘 생각한다.

( 보나파르트 나폴레옹 )

누구에게나 주어진 시간은 똑같습니다.

하지만 사람들 사이에 능력 차이가 나는 것은

시간에 대한 활용도가 다르기 때문입니다.

누군가는 길을 걷거나 버스를 타면서 아무 생각도 하지 않지만,

누군가는 그 시간에 문제를 해결할 방법을 찾아냅니다.

시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하고자 한다면

늘 준비하는 자세를 가지세요.

나를 변화시키는 하루 확언

나는 항상 준비하는 자세를 유지하다.

나는 내게 주어진 모든 시간들을 효율적으로 활용한다.

[출처] 나를 위한 하루선물 / 서동식

​​#블챌 #오늘일기 #해동검도 #염주해동검도 #촛불끄기 #코로나극복 #믿을만한도장 #화정동검도관 #봉사활동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