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306번째 선물 - 꿈 앞에서 대담하라.

좋은글 모음

by Yeomju-HaedongKumdo 2021. 11. 12. 13:47

본문

728x90
SMALL

반드시 하고자 하는 마음, 반드시 실현시켜 보이겠다는 정신력이

비로소 확실한 성취를 이끌어내는 것이다.

우리가 세운 목적이 그른 것이라면 언제든지 실패할 것이요,

우리가 세운 목적이 옳은 것이라면 언제든지 성공할 것이다.

( 도산 안창호 )

우리는 사람 앞에서는 겸손하되,

꿈과 목표 앞에서는 담대해야 합니다.

목표 앞에서 기가 죽어 "과연 내가 꿈을 이룰 수 있을까"라며

끊임없이 자신을 의심하며 망설이고 있어서는

한 발자국도 나갈 수 없습니다.

아무리 높은 꿈도 이루고 나면 그저 일상의 현실일 뿐입니다.

꿈 앞에서 작아지지 마세요.

꿈 앞에서 대담하십시요.

그것이 힘들다면 차라리 오만하십시요.

당싱히 꿈에게 명령하십시요.

너는 내 것이고 내가 이루기로 선택했으니

내 앞에서 고개를 조아리라고 말입니다.

세상은 우렁찬 당신의 명령을 따를 것입니다.

나를 변화시키는 하루 확언

나는 내 꿈의 주인이다. 나는 꿈 앞에서 담대하다.

나는 무엇이든 할 수 있다. 그 어떤 꿈도 내가 이루지 못할 것은 없다.

[출처] 나를 위한 하루선물 / 서동식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