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337번째 선물 - 지금 당신이 할 수 있는 것을 하라.

좋은글 모음

by Yeomju-HaedongKumdo 2021. 12. 10. 13:51

본문

728x90
SMALL

뒤로 물러설 수 없는 상황에서 사람들은 두가지 선택을 한다.

하나는 나아가는 것, 또 하나는 물러서는 것이다.

뛰어난 인재는 이 순간에 구분이 된다.

어디로도 물러설 곳이 없는 벼랑 끝에 자신을 세워라.

그것은 자신에게 마지막 남은 희망과 기회의 중요성을

다시금 깨닫게 하여 세상을 긍정적으로 볼 수 있게 해 준다.

( 우장홍, "어머니의 편지"중에서 )

지금 이 순간, 당신이 할 수 있는 유일한 일은

지금 어떻게 살것인지 결정하는 것 뿐입니다.

당신이 선택할 수 없는 혹은 이미 돌이킬 수 없는 일을 두고

아무리 고민해 보아도 아무 소용 없습니다.

이제부터 어떻게 해야 할 지, 무엇부터 해야 할 지를 생각해야 합니다.

당신이 선택할 수 없는 것에 집중하지 마세요.

당신이 지금 할 수 있는 것,

당신이 선택할 수 있는 것에 집중하세요.

​​

나를 변화시키는 하루 확언

나는 내가 할 수 없는 것에 관심을 두지 않는다.

나는 이제부터 내가 할 수 있는 것을 선택하고 그것에 집중한다.

[출처] 나를 위한 하루선물 / 서동식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