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363번째 선물 - 아직도 마지막 한 수가 남아있다.

좋은글 모음

by Yeomju-HaedongKumdo 2021. 12. 29. 14:17

본문

728x90
SMALL

어떤 분야에서든 성공과 가장 큰 상관관계를 갖는

한 가지 품성과 개인적 자질을 꼽아야 한다면

나는 끈질김과 결단력을 꼽고 싶다.

끝까지 해내려는 의지, 일흔 번 KO 당해도 다시 일어서서

"자, 일흔한 번째에 들어가 볼까."라고 말하는 굳센 의지야말로 모든 것이다.

( 리처드 M. 디보스 )

여전히 당신이 할 수 있는 것이 단 하나라도 남아 있나요?

그렇다면 아직 끝이 아닙니다.

당신이 가진 모든 열쇠를 사용하기 전에는

어떤 기회의 문이 열릴지 알 수 없습니다.

당신의 손에 쥐어진 모든 열쇠를 사용해 보기 전에는

결코 포기하지 마세요.

당신은 아직도 마지막 한 수를 쥐고 있습니다.

나를 변화시키는 하루 확언

내가 할 수 있는 일이 하나라도 남았다면 나는 절대 포기하지 않을 것이다.

내 마지막 열쇠는 반드시 열릴 것이다.

[출처] 나를 위한 하루선물 / 서동식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