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3번째 선물 - 내면에 숨은 진실한 소망을 발견하라

좋은글 모음

by Yeomju-HaedongKumdo 2020. 5. 6. 07:29

본문

728x90
SMALL

성공에 이르는 첫걸음은 자신이 마음속으로

무엇을 바라고 있는지 발견하는 일이다.

( 임마누엘 칸트 )


우리는 자신이 진정으로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나의 내면에 숨어있는 가장 간절한 소망이 무엇인지

찾아내야 합니다.

내면에 감추어진 소망이야말로 

우리의 영혼이 가장 바라고 원하는 일이기 때문입니다.


지금 당신이 진정 바라는 것이 무엇인지 혼란스럽다면

조용히 침묵속에서 당신의 내면을 바라보세요.

진실로 바라고 있는 것이 무엇인지 

천천히 인내심을 가지고 찾으세요.


☞ 나를 변화시키는 하루확언

​내가 무엇을 원하는지 내 마음은 알고 있다.

나는 주의깊게 나의 내면을 관찰한다.

나는 내 안에서 내가 진정 바라고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발견하게 될 것이다.


[출처] 나를 위한 하루선물 / 함께북스 / 서동식 지음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