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4번째 선물 - 당신은 성공할 운명을 타고 났다

좋은글 모음

by Yeomju-HaedongKumdo 2020. 5. 7. 09:09

본문

728x90
SMALL

성공하느냐 실패하느냐는 

다른 사람이 아닌 내가 하는 일이다.

내가 바로 힘이다.

나는 내 앞의 장애물을 치울 수도 있고,

미로 속에서 길을 잃을 수도 있다.

오로지 내 선택, 내 책임이다.

이기거나 지는 것은 오직 나만이 가진

내 운명의 열쇠에 달려 있다.

( 일레인 맥스웰 )


당신은 성공할 운명을 타고 났습니다.

당신은 원하든 원하지 않든 

운명의 힘에 이끌리어 성공할 수 밖에 없습니다.


당신은 실패하고 싶어도 실패할 수 없습니다.

당신의 운명은 성공하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당신은 결코 실패할 수 없습니다.

당신은 오로지 성공만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소리내어 말해 보십시오.

"나는 성공할 운명을 타고 났다.

나는 성공할 운명을 타고 났기에 오직 성공할 수 밖에 없다."


☞ 나를 변화시키는 하루확언

나는 성공할 운명을 타고 났다.

나는 성공을 피할 수 없다.

성공은 나의 운명이다.


[출처] 나를 위한 하루선물 / 함께북스 / 서동식 지음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