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9번째 선물 - 나 자신과의 싸움에서 이기자

좋은글 모음

by Yeomju-HaedongKumdo 2020. 5. 11. 13:32

본문

728x90
SMALL

사람들은 내가 성공한 14번의 등정만을 봅니다.

하지만 나는 그것을 이루기 위해

경험한 수많은 실패를 생각합니다.

사람들은 기록을 세운 엄홍길만을 봅니다.

하지만 나는 나와 함께 산을 오르다가

나를 살리고 숨져간 동료들을 봅니다.

사람들은 히말라야 고봉과 나의 싸움을 보지만,

나는 나 자신의 싸움을 봅니다.

나 자신과 싸워 이기는 것이

진짜 성공이기 때문입니다.

( 산악인 엄홍길 )


언제가 우리가 추구하는 변화의 대상은

우리 자신이 되어야 합니다.

다른 어떤 경쟁자나 상황이 아닌,

자신과 싸워 이기는 것이

가장 큰 승리이자 궁극적인 목표를 성취하는

유일한 길이라는 것을 명심하세요.


자신에게 지지 마세요.

자신과의 치열한 투쟁에서 반드시 승리하길 바랍니다.


☞ 나를 변화시키는 하루확언

나는 나 자신과의 싸움에서 반드시 승리할 것이다.

나는 포기하지 않을 것이다.

끝까지 싸워 목표를 성취할 것이다.

[출처] 나를 위한 하루선물 / 함께북스 / 서동식 지음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