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30번째 선물 - 투덜대지 말고 해결책을 찾아라

좋은글 모음

by Yeomju-HaedongKumdo 2020. 5. 12. 09:15

본문

728x90
SMALL

어둡다고 불평하는 것보다

작은 촛불을 하나라도 켜는 것이 더 낫다.

( 공자 )

우리에겐 언제나 문제가 있습니다.

문제가 없는 인생이란 없고, 문제가 없는 순간도 없습니다.

문제를 경험하고 문제를 해결하는 것 자체가 인생이니까요.

왜 나에게 이런 문제가 일어났냐고 투덜대고 불평해도

문제는 사라지지 않습니다.

오히려 빨리 문제를 해결하지 않는다면 그것으로 인하여

새로운 많은 문제를 동시에 겪게 될지도 모를 일입니다.

문제를 해결하는 일에 집중하세요.

작은 일이라도 먼저 시작하세요.

당신이 충분히 문제에 집중한다면

예상보다 쉽게 해결책을 찾아낼 수 잇을 것입니다.

☞ 나를 변화시키는 하루확언

투덜대고 불평하지 말자. 나는 어떤 문제든 해결할 수 있다.

나는 문제를 해결하는 일에 집중하여 최상의 해결책을 찾아낸다.

[출처] 나를 위한 하루선물 / 함께북스 / 서동식 지음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