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50번째 선물 - 내 인생에 책임감을 가지자

좋은글 모음

by Yeomju-HaedongKumdo 2020. 5. 27. 08:12

본문

728x90
SMALL

 

나의 의지가 나의 미래를 형성한다.

나의 성패는 그 어떤 사람이 아닌 나 자신의 사건이다.

나 자산이 바로 힘이므로

나는 내 앞의 어떤 장애든 없앨 수 있다.

그렇게 하지 않으면 나는 미로에 빠질 것이다.

성공하든 실패하든 그것은 나의 선택이자 나의 책임이다.

오직 나만이 내 운명의 열쇠를 손에 쥔다.

( 일레인 맥스웰 )

 

당신 자신의 인생에 대한 책임감을 가지세요.

신이 당신에게 준 인생이라는 기회를 어떻게 사용할 지는

오롯이 당신의 몫입니다.

 

당신의 몫을 기쁘게 감당하고 선택에 대한 책임감을 가지세요.

당신 운명의 열쇠가 당신 손안에 있음을 항상 기억하세요.

 

☞ 나를 변화시키는 하루확언

내 운명의 열쇠는 내 손안에 있다.

나는 내 인생에 책임감을 가진다.

나는 내 운명을 행복과 성공으로 이끌 것이다.

[출처] 나를 위한 하루선물 / 함께북스 / 서동식 지음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