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61번째 선물 - 낙관주의자가 되라

좋은글 모음

by Yeomju-HaedongKumdo 2020. 5. 29. 11:45

본문

728x90
SMALL

비관주의자들은 별의 비밀을 발견해 낸 적도 없고,

지도에 없는 땅을 향해 항애한 적도 없으며,

영혼을 위한 새로운 천국을 열어준 적도 없다.

( 헬렌 켈러 )

 

세상에는 스스로 지혜롭다고 말하면서

수많은 이론과 통계자료를 예로 들며 "이것은 불가능하다.",

"그런 일은 절대로 일어나지 않는다. 말로 안되는 일이다."라며

꿈을 가진 사람들을 어리석다고 몰아세우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아이러니하게도 세상의 모든 진보는

언제나 어리석은 사람들에 의해 이루어졌습니다.

모든 불리한 이론과 근거에도 단 하나의 가능성이면 충분하다고

말할 수 있는 사람들만이 꿈을 이루어냅니다.

 

낙관주의자가 되십시오.

꿈을 이루는 데에는 많은 가능성이 필요치 않습니다.

단 하나의 가능성이면 충분합니다.

 

☞ 나를 변화시키는 하루확언

나는 이미 꿈을 이룰 능력을 갖추었다. 불가능은 없다.

나는 단 하나의 가능성만으로도 충분히 꿈을 이룰 수 있다.

 

[출처] 나를 위한 하루선물 / 함께북스 / 서동식 지음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