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71번째 선물 - 롤 모델을 찾아라

좋은글 모음

by Yeomju-HaedongKumdo 2020. 5. 31. 00:42

본문

728x90
SMALL

 

방랑자가 되고 싶으면 나는 주변에서

최고로 성공한 방랑자에게 정보와 조언을 구할 것이다.

성공하고 싶다면 주변을 둘러보고

성공적인 삶을 사는 사람들을 찾아가 그들이 해온 대로 하면 된다.

( 조지프 마셜 웨이드 )

 

목표 성취의 기본은 내가 이루고자 하는 목표를

이미 이루어 낸 사람들의 장점을 배우는 것입니다.

당신이 원하는 목표를 이루기 위해서 이미 성취한 사람들을 찾아보세요.

그들 중 당신의 마음을 이끄는 사람을 롤 모델로 정하세요.

그리고 롤 모델을 세밀히 분석하고

그 사람이 가진 장점을 당신의 것으로 만드세요.

무엇보다 그들의 정신적인 부분을 배우도록 노력하세요.

 

그들의 뒤를 따라가다 보면

당신은 어느 순간 그들의 옆에 서 있게 될 것입니다.

 

☞ 나를 변화시키는 하루확언

나는 나의 롤 모델이 가진 모든 장점을 배운다.

나는 성공한 사람의 장점과 태도를 내 것으로 만든다.

 

[출처] 나를 위한 하루선물 / 함께북스 / 서동식 지음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