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72번째 선물 - 헌신(獻身)하는 마음으로 일하라

좋은글 모음

by Yeomju-HaedongKumdo 2020. 5. 31. 00:46

본문

728x90
SMALL

만일 누군가 하나의 인생길에 헌신하기로 결심을 하면

세상에서 가장 강력한 힘이 그를 도와주게 된다.

우리는 그것을 "마음의 힘"이라 부른다.

일단 이와 같은 헌신을 하게 되면

그 무엇도 성공에 이르는 것을 막을 수 없게 된다.

( 빈스 롬바르디 )

 

헌신(獻身)은 몸과 마음을 바쳐 힘을 다하는 것을 말합니다.

어떤 일을 하든 헌신하는 마음으로 한다면 못 이룰 것이 없습니다.

게으르고 부정적인 마음으로는

어떤 일을 한다 해도 제대로 될 리가 없습니다.

몸도 둔하고 마음도 떠나버린 일을 어떻게 잘할 수 있겠습니까?

 

성실하게 사랑하는 마음으로 일을 한다면

어떤 일이라도 잘 할수 밖에 없습니다.

그런 사람은 무엇을 해도 늘 인정받는 사람이 될 것입니다.

그리고 생각지 못한 행운과 기회가 따를 것입니다.

 

당신에게 지금 주어진 일들을 헌신하는 마음으로 일하세요.

분명 당신에게 새로운 문을 열어줄 것입니다.

 

☞ 나를 변화시키는 하루확언

나는 나의 일을 사랑한다.

나는 모든 일에 헌신하는 마음으로 일한다.

나는 주어진 일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성실히 일한다.

 

[출처] 나를 위한 하루선물 / 함께북스 / 서동식 지음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