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86번째 선물 - 100% 성공가능성을 가디라지 마라

좋은글 모음

by Yeomju-HaedongKumdo 2020. 6. 1. 10:03

본문

728x90
SMALL

 

내가 처한 현실에서 어느 정도의 확신만 있어도

나는 행동으로 옮겼고 결코 후회하는 일이 없었다.

모든 것이 완벽해질 때까지 기다리기만 하는 이들이얌발로

사람을 미치게 만드는 자들이다.

( 리 아이아코카 )

 

야구에서 타율이 3할만 넘어도 훌륭한 타자라고 합니다.

3할이면 10번 중에 3번을 치고 7번을 아웃당하는 것입니다.

고작 3번의 성공이 7번의 실패 이상의 가치로 평가받는 것입니다.

 

인생도 마찬가지입니다.

10번 중에 7번을 실패하더라도

3번의 성공이 실패로 인한 모든 손해를 뛰어넘습니다.

3번의 성공을 위해 7번의 실패를 감수하세요.

 

절대 실패하지 않기 위해 100%의 가능성이 보일 때까지 기다린다면,

단 한 번도 방망이를 휘두를 수 없을 지도 모릅니다.

좋은 공이라고 판단된다면 일단 휘두르세요.

아웃이 될지 안타가 될지 혹은 홈런이 될지는

일단 휘두르고 난 다름에야 판가름이 날 것입니다.

 

☞ 나를 변화시키는 하루확언

나는 기회가 다가오면 단 번에 낚아챈다.

나는 9번의 실패를 경험하더라도

단 한 번의 성공으로 모든 것을 역전시킨다.

 

[출처] 나를 위한 하루선물 / 함께북스 / 서동식 지음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