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140번째 선물 - 지금 가진 것을 보라

좋은글 모음

by Yeomju-HaedongKumdo 2020. 6. 3. 23:09

본문

728x90
SMALL

 

나는 내가 가지지 못한 것을 보고 불행하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다른 사람들은 내가 가진 것을 보고 행복하리라 생각한다.

( 마리 라그랑주 )

 

당신은 당신이 생각한 것보다 더 많은 것을 가졌습니다.

누군가는 당신을 보며 부러워하고 동경할 것입니다.

지금 당신이 가진 것을 많은 사람들이 갖고 싶어했고,

지금 당신이 있는 자리 역시 수많은 사람들이

도전하였다가 실패한 자리입니다.

 

당신은 스스로 생각한 것보다 이미 많은 것을 얻었고

충분히 행복할 만한 사람입니다.

당신이 불행하다고 생각하는 것은

어디까지나 당신 스스로 만들어낸 감정일 뿐,

이미 당신은 충분히 행복할 만한 조건을 갖춘 사람입니다.

 

☞ 나를 변화시키는 하루확언

나는 충분히 많은 것을 가졌다.

나는 내가 가진 것에 집중한다.

나는 이미 행복을 위한 조건들을 갖추었다.

 

[출처] 나를 위한 하루선물 / 함께북스 / 서동식 지음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