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170번째 선물 - 당신은 최고의 행운아다

좋은글 모음

by Yeomju-HaedongKumdo 2020. 6. 4. 23:38

본문

728x90
SMALL

"매일 무슨 옷을 입을까 고르는 것과 마찬가지로

무슨 생각을 할까 고르는 법을 배워야 해.

그건 네가 얼마든지 기를 수 있는 힘이야.

네가 정말로 네 인생을 통제하고 싶다면 마음을 훈련시켜.

그거야말로 네가 세상에서 유일하게 통제할 수 있는 거니까."

( 엘리자베스 길버트, "먹고 기도하고 사랑하라"중에서 )

 

입버릇처럼

"난 왜 이렇게 재수가 없지."

"나는 뭘 해도 안된다니까."

"되는 일이 정말 하나도 없어."

"내가 하는 일이 다 그렇지 뭐."

라며 부정적인 말을 쏟아내는 사람에게 행운이 찾아갈리 없습니다.

 

"나는 정말 재수가 좋아."

"나는 우닝 진짜 좋다니까."

"나는 왜 하는 일마다 잘 되지."

"난 뭘해도 되는 놈이야."

"나는 무엇이든지 다 잘 할수 있어."

라고 긍정적으로 말하세요.

 

말의 힘으로 행운을 창조하세요.

당신은 정말 운이 좋은 최고의 행운아입니다.

 

☞ 나를 변화시키는 하루확언

나는 정말 행운아야.

나는 정말 운이 좋아.

나는 왜 하는 일마다 잘되지.

나는 뭘 해도 다 잘되잖아.

 

[출처] 나를 위한 하루선물 / 함께북스 / 서동식 지음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