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172번째 선물 - 세상에 유익을 주는 사람이 되자

좋은글 모음

by Yeomju-HaedongKumdo 2020. 6. 5. 09:38

본문

728x90
SMALL

세상이 자신을 행복하게 만들어 주지 않는다고 불평하며

배 아파하고 열병을 앓는 이기적인 인간은

진정한 기쁨을 얻을 수 없다.

나는 나의 인생이 전체 사회 안에 있으며,

내가 살아가는 동안 사회를 위해 무엇인가 할 수 있다는 것이

나의 특권이라고 생각한다.

( 스티븐 코비 )

 

세상에 반드시 필요한 사람이 되세요.

세상에 없어서는 안 될 사람이 되십시오.

세상를 진보시키고 다른 사람들을 유익하게 하는 사람이 되세요.

세상을 더 따뜻하게 하고 아름답게 하는 데 당신의 힘을 더하세요.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세상이 필요로 하고

세상에 유익을 주는 사람이 되세요.

 

☞ 나를 변화시키는 하루확언

나는 세상에 필요한 사람이다.

나는 세상을 유익하게 한다.

나는 세상을 진보시키고 더 아름답게 만드는 사람이다.

 

[출처] 나를 위한 하루선물 / 함께북스 / 서동식 지음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