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17번째 선물 - 먼저 호감을 표시하자.

좋은글 모음

by Yeomju-HaedongKumdo 2021. 7. 17. 09:51

본문

728x90
SMALL

대개 사람의 호감이란

먼저 남이 표시해준 것에 대한 반응으로 나타나는 것이다.

따라서 기다릴 것이 아니라 당신이 먼저 주어야 한다.

( 로렌스 굴드 )

다른 사람의 호감을 얻고 싶다면 먼저 그들에게 호감을 표시하세요.

세상 어느 누구도 자신에게 호감을 보여주는 사람을 미워하지 않습니다.

설령 당신에게 무관심한 사람일지라도 당신이 관심을 보인다면

분명 그들도 당신에게 관심을 가지기 시작할 것입니다.

혹시 당신을 이상하게 여기지 않을까 걱정하지 마세요.

오히려 먼저 다가와준 당신에게 고마워할 것입니다.

자신감을 가지고 그들에게 먼저 다가가세요.

나를 변화시키는 하루 확언

사람들도 나의 관심과 호감을 기대하고 있다.

나는 용기를 가지고 먼저 그들에게 다가가 나의 관심과 홤을 보여준다.

[출처] 나를 위한 하루선물 / 함께북스 / 서동식 지음

​​#블챌 #오늘일기 #해동검도 #염주해동검도 #촛불끄기 #코로나극복 #믿을만한도장 #화정동검도관 #봉사활동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