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27번째 선물 - 아직 기회가 남아 있다.

좋은글 모음

by Yeomju-HaedongKumdo 2021. 8. 28. 18:18

본문

728x90
SMALL

내가 걷는 길은 험난하고 미끄러웠다.

그래서 나는 자꾸만 넘어지곤 하였다.

길바닥 위에 엎어지곤 하였다.

그러나 나는 곧 기운을 차리고 나 자신에게 말했다.

"괜찮아, 길이 약간 미끄럽긴 해도 낭떠러지는 아니잖아."

( 에이브러햄 링컨 )

좋은 기회가 지나가 버렸다고 너무 실망하지 마세요.

매번 기회를 잡을 수는 없습니다.

사실 기회를 잡을 때보다는 놓칠 때가 훨씬 많죠.

그리고 어느 때에는 정말 결정적이라고 생각되는

기회를 놓칠 때도 있습니다.

하지만 기회는 한 번만 있는 것이 아닙니다.

우리에게 주어지는 기회는 수없이 많습니다.

다만 언제 어느 때에 어떤 방법으로

다가올지 예측할 수 없을 뿐입니다.

결정적이라고 생각되는 기회 또한 실제로 그 기회가

정말 결정적인지는 어디까지나 주관적인 판단일 뿐입니다.

항상 더 좋은 기회는 존재하며 때로는 기회를 놓치는 것이

새로운 기회를 위한 준비일 수도 있습니다.

기회를 놓치는 일에 마음 상하지 마세요.

나를 변화시키는 하루 확언

기회는 무한하다. 나는 한 두번의 실패에 좌절하지 않는다.

나는 수없이 많은 기회 중 최고의 기회들을 잡는다.

[출처] 나를 위한 하루선물 / 서동식

​​#블챌 #오늘일기 #해동검도 #염주해동검도 #촛불끄기 #코로나극복 #믿을만한도장 #화정동검도관 #봉사활동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