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20코로나19 관련 해동검도협회 응원영상

해동검도 이야기

by Yeomju-HaedongKumdo 2020. 4. 20. 03:28

본문

728x90
SMALL

존경하고 친애하는 
해동검도협회 수련생과 학부모님 여러분, 
해동검도 총재 나한일입니다.

대한민국은 물론 전 세계가 현재 코로나19라는 감염병으로 인해 고통을 겪고 있습니다. 
해동검도를 사랑하고 우리 문화와 전통을 지키며, 역사인식을 함께 하는 자긍심으로 해동검도를 수련중인 수련생 여러분들과 또한 관장님들 모두 절실히 어렵고 힘든 시기를 맞고 있습니다. 
해동검도협회는 정부의 코로나19 감염병 안전수칙과 중앙 재난안전 대책본부의 권고에 따라 해동검도와 관련된 지역 내 모든 단체 활동과 대회 및 행사일정을 취소하거나 연기하는 한편, 입승단심사 역시 온라인 시스템을 도입하여 비대면과 서류심사로 대체하고 있습니다. 
수련생과 학부모님 여러분 모두 코로나19의 여파로 급격한 경기침체로 인한 아픔은 물론 각급 초, 중, 고등학교의 개학연기로 인한 어려움에 직면하실 줄로 짐작하고 있습니다. 
해동검도 총재인 저 역시 국내는 물론 전 세계 소속지관 모두 경제적 어려움에 직격탄을 맞은 현실을 마주하고 있습니다. 
우수한 민족성을 발휘하여 수많은 전란과 위기 속에서도 우리는 지혜와 용기로 하나되어 이겨냈던 힘이 있습니다. 
지금은 상상할 수 조차 없는 어려움과 위기를 겪고 있으나, 조금 더 힘을 내시고 개인위생 수칙의 철저한 준수와 사회적 거리두기 등을 철저히 실천하고 우리모두 전란과도 같은 지금의 위기를 반드시 이겨내기를 바라겠습니다. 
저희 모두 해동검도협회 가족 여러분을 응원하겠습니다. 모두 힘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