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185번째 선물 - 머뭇거리지 말로 잡아라!

좋은글 모음

by Yeomju-HaedongKumdo 2020. 6. 6. 19:56

본문

728x90
SMALL

원하는 사람을 만난다면 머뭇거리지 마세요.

기회는 여러번 오지 않습니다.

자존심 따위는 생각하지도 마세요.

( 다이앤 소여 )

 

인생을 살면서 정말 좋은 사람, 내 마음에 드는 사람을

만나는 것을 그리 쉽지 않습니다.

좋은 사람을 만났다면 당신은 정말 천금같은 기회를 얻은 것입니다.

망설이지 말고 붙잡으세요.

 

화려하게 빛나는 보석을 탐내는 사람이 많듯이

가치 있는 사람을 알아보는 사람도 많습니다.

자존심 세우다가 언젠가는 후회할 지 모릅니다.

놓치고 후회하기 전에 최선을 다해 잡으세요.

 

☞ 나를 변화시키는 하루확언

나는 용기있는 사람이다.

나는 마음에 드는 사람을 만나면 망설이지 않는다.

나는 좋은 사람을 결코 놓치지 않는다.

[출처] 나를 위한 하루선물 / 함께북스 / 서동식 지음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