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64번째 선물 - 과거의 나를 부수고 새로운 내가 되자

좋은글 모음

by Yeomju-HaedongKumdo 2020. 5. 29. 11:55

본문

728x90
SMALL

 

새는 알을 깨고 태어난다.

알은 새의 세계이다.

태어나고자 하는 자는 하나의 세계를 깨뜨리지 않으면 안된다.

( 헤르만 헤세 )

 

기존에 있는 것이 부서지지 않는다면

새로운 변화는 찾아오지 않습니다.

사람의 성장 또한 마찬가지입니다.

지금의 내가 부서지고 깨어지지 않는다면

더 높은 성장을 기대할 수 없습니다.

 

과거의 자신과 이별하세요.

새 술은 새 부대에 담아야 하듯이

기존의 나를 비우고 난 후에야

변화된 새로운 자신을 채울 수 있을 것입니다.

 

☞ 나를 변화시키는 하루확언

나는 늘 변화하고 발전한다.

나는 매일 지루한 고정관념과 나쁜 습관을 버리고

새로운 내가 된다.

 

[출처] 나를 위한 하루선물 / 함께북스 / 서동식 지음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